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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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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땡땡이시계 2020. 6. 2. 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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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인가?



언제 마지막으로 이메일을 보셨나요?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메일을 확인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이메일이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받으려면 계속하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의 배포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등록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보낸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많은 ISP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하게 할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인터넷 스팸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도 있다.




다른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맨 위에 보관하는 것은 어떤 레이아웃에서든 중요하다.


그러나 어떤 형식에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을지 알 수 있도록 항상 다른 형식을 시도하십시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일관성이 중요하다.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고 항상 회사 로고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번의 메시지 후에, 사람들은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때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어야 한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로부터 구매하기 위한 단계일 뿐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이메일 캠페인에서 오래된 제품의 이점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여러 번 행해진다.




전자 메일에 단순한 홍보 자료가 아닌 독특하고 유익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하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화가 나서 이러한 메시지를 차단하거나 당신의 목록에서 탈퇴할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에 그래픽을 최대한 적게 사용하십시오.


상당수의 전자 메일 읽기 프로그램이 블록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많은 독자들이 전자 메일을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다.


게다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래픽을 남용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 폴더로 보낼 가능성이 더 높다.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개인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이 통제력을 행사하면 할수록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매우 지속적인 전략을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올바른 고객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필수적이거나, 아니면 당신의 일은 가치가 없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한다면, 그들은 단순히 짜증을 낼 것이다.




업무 목적으로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고객들은 싱겁고 일반적인 메시지보다 개인적인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한다.


CEO나 President와 같이 회사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사들로부터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은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이다.


시간이 좀 걸리고 실험도 좀 해야 할 겁니다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기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작동하는 영역을 발견하더라도 온라인이나 다른 위치에서 학습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항상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들과 고객들과 연락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임이 입증된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살펴본 기사에 있는 정보를 사용하면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자 메일 통신의 장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것은 쉬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