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화하는 방법 가정의 판매 잠재력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시계 2020. 6. 2. 13:07

본문


최대화하는 방법 가정의 판매 잠재력



부동산에 있는 판매자들이 읽을 수 있는 많은 자료들이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인쇄된 종이나 웹사이트 페이지만큼 가치가 없다고 믿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글은 부동산 매각에 도움이 될 중요한 사실들과 조언들을 소개할 것이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소지품을 정리해서 집을 팔 준비를 하고, 당신이 정말로 원하지 않는 물건들을 없애는 것을 이용하라.


잠재적 구매자들은 자신이 관심 있는 집에서 사는 것을 상상하기를 좋아한다.


당신의 방이 더 개방적이고 더 정돈되어 있을수록, 그들은 이것을 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고, 당신이 이사할 때 짐을 싸는 것은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의 매매 가격과 그 지역의 시장에 따라 협상에 깊이 관여할 수도 있다.


하루라도 빨리 집을 팔아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상대방에게 여유를 주고 공정한 거래가 이루어질 때 합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이 최선이다.


기다릴 여유가 있으면 제안을 보류하고 더 나은 제안을 기다리도록 하라.




집을 보여주기 전에 페인트칠을 해야 한다면 단순히 마음에 든다고 색상을 고르지 마라.


대신, 타우페, 오프 화이트, 달걀 껍질 같은 중성미자의 전통적인 색 체계를 선택하라.


화려하고 신선한 코트나 페인트 두 개처럼 집의 외관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구매자들이 집에서 자신을 보게 하려면 집에서 도장을 지우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가족사진과 다른 개인적인 물건들을 집에서 보는 동안 치우는 것만큼 간단하다.


구매자들은 당신의 것이 아니라 그들의 집에서 그들의 가족을 봐야 한다.


당신은 또한 집의 외피를 확실히 제거해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개인 용품이 아닌 집을 전시하고 있다는 것을.




가전제품과 카운터 윗부분을 청소해 봐.


바닥을 쓸고 걸레로 닦아라.


화장실은 반드시 청소하십시오.


아이가 있으면 장난감을 다 치워버려.


바닥에는 옷이 없고, 더러운 세탁물은 눈에 덜 띄는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그 집의 불결함보다는 그 집의 긍정적인 품질에 더 초점을 맞추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당신의 집은 겨울의 끝이나 봄의 시작 무렵에 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초여름이나 한여름까지 새로운 집에 있기를 원한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지붕이 잘 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붕 수리가 필요한 경우 집을 사려는 구매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판매 전에 지붕을 수리할 수 없는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붕을 수리할 수 있도록 일정 금액을 제공하십시오.




공기청정기, 양초 또는 다른 향기로 잠재 구매자들을 압도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그 냄새에 익숙하지 않고 그것에 의해 극복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뿌리는 향기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다.


그 향기는 실제로 구매자를 지연시킬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여러분의 집에 매력적인 향기가 나기를 바란다면, 약간의 가벼운 향의 냄비를 그릇에 있는 테이블 위에 놓아라.




일단 이 전략을 이해하게 되면 그 다음에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다.


시장 상황이 당신의 판매 목표에서 당신을 위협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한 설득력 있는 전략을 개발하고 적절한 경우 이러한 조언들을 포함시키시오.


이 기사를 참조 도구로 보관하고 시장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